#NAVER 배너광고 - 전체 인터넷 이용자 중 약 70%에 가까운 점유율 차지
#Daum 배너광고 - 다음 카카오로 더욱 강해진 DAUM
#NATE 배너광고 - 싸이월드 SNS, 국내 NO.1 메신저 네이트온까지
-1일 24개 시간대 중 의미 있는 시간대를 활용하여 광고주별 차별화된 시간대 마케팅 전개가 가능.
-프리미엄 시간대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그 외 시간대는 할인
-전 시간에 차등 단가 적용으로 저녁~새벽 시간대와 주말에는 타 시간대비 더욱 낮은 가격으로
광고 집행이 가능.
-일부 지역에서는 해당 지역 타깃팅 광고가 보일 수 있음.
-모든 시간대 안정된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한 CPM 상품으로 드래그, 마우스 오버,
타이핑 등 다양한 마우스 액션을
활용한 리치미디어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연령, 성별, 지역별 USER 타깃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시간, 지역, OS, 디바이스, 카테고리별 등 강력한 타겟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광고주님의 모바일 웹으로 이동하거나, 앱 실행, 앱 다운로드 등
다양한 랜딩 유형을 제공합니다.
네이버 모바일 브랜딩 배너
640x170 사이즈의 이미지형 띠배너로, 네이버 모바일 홈 주제판 중 뉴스, 연예, 스포츠 지면 등에 노출됩니다.
서브배너
네이버 모바일 내 뉴스, 스포츠, 연예 , 지식iN 등 서브 지면에 노출됩니다.
640x240 사이즈의 통이미지 혹은 애니메이션 삽입, 동영상 삽입이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대표 상품으로 브랜딩 광고에 적합
-이미지, 플래시를 사용하여 원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
-특수 광고의 대표 상품으로 Daum 초기화면 고정 게재로 임팩트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가능
-경쟁 3사 중 최대 사이즈의 메인 상단 배너로 보다 자유로운 Creative 구현 가능.
-여백을 활용하여 주목도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인 일 고정노출 가능 상품.
-메인페이지의 가장넙은 영역을 독점 노출 할 수 있는 상품
-초기 접속시 15초 이내 애니메이션을 통해 주목도를 높인 대표적인 일 고정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