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버튼

keyword  
이전 다음

네이버 키워드 광고

네이버로고

#검색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는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

NAVER클릭 초이스는 PC 및 모바일의 통합 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과 파트너사의 광고영역에 검색결과로 광고가 노출되는
상품으로 지식 iN, 블로그 등 NAVER 콘텐츠 영역에도 광고 노출이 가능한 키워드 광고 상품입니다.

상품 위주의 검색을 하는 이용자들에게 효과적인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네이버  

사이트가 아닌 상품 단위로 광고하는 클릭초이스 상품광고는 상품정보를 전달하기에 최적화된 UI와 기능들을 제공하며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어디에, 몇 개가 노출되나요?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최대 9개, 네이버 PC 통합검색 페이지 우측 상단 영역에 최대 8개가 노출되며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이 가능합니다.
! 단, 사용자의 검색 패턴 및 키워드에 따라 모바일 파워링크 상/하단, 쇼핑 영역 등에 유동적으로 노출될 수 있으며 등록 상품수 등에 따라 노출되는 상품 개수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되나요?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구성 중 광고주님의 업체로 연결되는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할 경우에만 과금됩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를 만나고 싶다면,

클릭초이스 플러스

네이버  

업종별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으로, 부가정보, 미리보기 화면 등을 통해 모바일 이용자들에게 업체 및 상품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몇 개의 광고가 노출되나요?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의 해당 업종 영역에 최대 5개 노출되고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됩니다.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하나요?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방식이며, 광고주님의 업체로 연결되는 클릭영역(전화걸기, 홈페이지, 가격표 등)은 클릭당 과금으로, 그 외 영역은 과금되지 않습니다.


광고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

통합검색 결과 외에도 미리보기 화면을 추가하여 광고주 여러분의 업체 및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