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대행사들은 정말 많습니다.
그러나 쇼핑몰의 상품과 운영방식을 이해 못한 채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는
대행사들이 많습니다.
저희 니즈애드는 대행사를 운영하기 전 쇼핑몰들을 직접 운영하였거나 운영하는 인원들로 구성되어
쇼핑몰들의 상품을 좀 더 이해하고 맞는 상품 군들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쇼핑몰만큼 경쟁이 심하고 힘든 사업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한 부분도 놓치면 경쟁에서 이겨내기가 쉽지 않습니다.그러나 더 많이 분석하고 준비하여 경쟁력을 키우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니즈애드는 쇼핑몰 대표님들을 도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도록 철저히 분석하고 준비하여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론 보도, 기업의 매체, 배너광고 등의 4대 매체에 의존하는 광고마케팅과
달리 현재는 다양한 마케팅 광고가 집대성을 이루며 광고시장의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한번 뒤처지면 따라잡기가 힘든 것이 광고, 마케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TV 광고나 라디오, 인쇄광고는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하는 방식으로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고
그에 비해 효과도 적었습니다. 검색광고는 검색 키워드를 직접 검색한 사람에게만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정확한 타깃을 겨냥하여 적중률이 높습니다.
검색 니즈에 따라 노출되는 타깃팅으로 잠재 고객 확보
실시간 광고 변경 기능, 클릭 시 과금되는 합리적인 광고 가능
능동적인 고객 유입으로 높은 전환율의 광고 가능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입찰 순위에 따른 상위 게재 가능
- 일종의 키워드 광고로 유저가 검색한 결과에 따라 유사한 내용의 광고주의 광고 배너 또는 링크를 함께 노출.
- 배너나 링크의 노출 횟수에 상관없이 링크를 클릭했을 때만 광고비용 지불.
- 광고 대금 지불은 광고주가 대행사에 일정 금액을 먼저 예치시킨 후 해당 키워드에 유저가 링크를 클릭했을 때 비용을 차감시키는 방식을 사용.
- 자율적이고 노출시간을 조절해 최소비용으로 광고 품질을 높이는 효과적인 광고 분석이 가능.
- 노출 횟수에 따른 비용 발생이 없고, 다양한 키워드 사용에 대한 부담이 적음.
- 이슈 발생 시 클릭 증가 위험 및 부정클릭으로 입찰가 상승 우려
- CPT는 일정 기간 동안의 노출에 대하여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
- 키워드 가치, 순위 기간에 따른 일정액의 광고비를 입찰, 또는 즉시 구매를 통해 결정하고 지불하는 정액제 검색광고 상품.
- 특정 기간 동안 광고가 보장되기에 관리가 용이.
- 상위 노출 시 클릭 수가 증가되며, 클릭에 따른 추가 비용이 없어 합리적.
- 광고 효과와 상관없이 계약기간 동안 노출이 고정.
-위치 선점을 위한 경쟁이 치열.
- 키워드 수에 따라 비용이 증가.
· ROI(Return On Investment) 투자대비 효과
판매이익/광고 비용을 말하며 로그 분석 등을 통해 측정가능.
예) 한달광고비 100,000원 으로 2,000,000원을 벌었다면 ROI는 1원당 20원
· ROAS(Return On Spend) 광고투자 수익률
광고비 투자 수익률, 사용한 광고비에 비례하여 얻은 매출(매출/광고비용 X 100 으로 계산)
예) 100,000원의 광고비로 1,000,000원의 매출을 만들었다면 ROAS는 1,000%
시즌별로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새롭게 해주고, 할인/추가 증정 이벤트 등 꾸준한 이벤트로 다수의 고정 소비자 확보에 힘썼습니다.
또한 카페, 블로그, SNS 등 외부 전략을 통하여 인지도 및 접근성을 강화시킨 결과 방문자 증가는 물론 인당 체류시간 역시 좋을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