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버튼

display  
이전 다음

줌 쇼핑박스

줌로고

#쇼핑박스
ZUM 메인페이지 쇼핑박스 영역에 노출되는 썸네일 광고로, 콘텐츠와 함께 쇼핑박스가 노출됩니다.

#베스트 쇼핑몰

- ZUM 메인 페이지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며, 쇼핑몰의 몰명을 가독성 있게 노출하여 브랜드 Reputation 고취에 효과적인 광고.
쇼핑줌에서는 해당몰의 기획전 및 상품 배너들이 우측으로 펼쳐지게 되어 효과적이고 집중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쇼핑박스  
광고비 8,000,000원 / 1개월 (VAT 별도)[기본상품]
21,600,000원 / 3개월 (VAT 별도)
4,200,000원 / 2주일 (VAT 별도)
2,200,000원 / 1주일 (VAT 별도)
구좌수 12구좌
노출방식 -쇼핑박스 마우스 오버 시 상품탭 상단에 노출 (상품탭 B형에서는 기획전 이미지와 함께 노출)
-쇼핑줌에서는 좌상단의 몰명과 함께 해당몰의 기획전/상품 배너가 우측에 펼쳐짐
-몰명 클릭 시 클릭한 몰의 기획전/상품 배너들로 전환
-쇼핑 콘텐츠 클릭 시 해당 몰 사이트로 아웃링크
-쇼핑박스 베스트몰탭에서 상단 몰명+로고 이미지+썸네일 6개(쇼핑줌 아이템과 연동)노출
대상 -모든 입점사 대상
-전월 집행 광고주에 우선 입점권 제공

#프리미엄 쇼룸

-쇼핑박스보다 더 큰 썸네일로 상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쇼핑몰 로고와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쇼핑몰 브랜딩에도 효율적인 상품
쇼핑줌에서는 우측에 위치합니다.

네이버쇼핑박스  
광고비 6,000,000원 / 1개월 (VAT 별도)[기본상품]
3,100,000원 / 2주일 (VAT 별도)
1,600,000원 / 1주일 (VAT 별도)
구좌수 12구좌
노출방식 -쇼핑박스 마우스 오버 시 '쇼핑몰 핫 아이템' 탭으로 전환되며 두 몰이 함께 노출되는 A형과 한 몰만 노출되는 B형이 번갈아 노출
-쇼핑줌에서는 우측에 위치하며 몰 대표 배너 1개와 상품 썸네일 3개가 세트로 노출
대상 -모든 광고주 대상
-전월 집행 광고주에 우선 입점권 제공

#쇼핑박스

-ZUM 메인 페이지 우측 하단의 쇼핑박스 영역에 노출되는 썸네일 광고로, 고정 광고비를 통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광고상품
쇼핑줌, 뉴스줌, 줌 모바일에 동시에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박스  
광고비 3,000,000원 / 1개월 (VAT 별도)[기본상품]
1,550,000원 / 2주일 (VAT 별도)
800,000원 / 1주일 (VAT 별도)
구좌수 1페이지 당 12구좌 (3열x4행)

* 최대 10페이지로 구성 - 총 120구좌
* 프론트 노출 기준 - 12구좌x10페이지

노출방식 -썸네일 형태로 노출, 새로고침 할때 마다 순서가 달라지는 랜덤 노출 형태
-줌닷컴 메인 및 쇼핑줌(shooping.zum.com), 뉴스줌(news.zum.com), 줌 모바일 앱에서 노출
대상 -모든 입점 광고주 대상
-전월 집행 광고주에 우선 입점권 제공

#서비스 입점절차

D-15일 : 다음 달에 판매할 상품의 프로모션 가격이 공시되며, 익월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D-10일 : 다음 달에 입점할 업체들을 대상으로 구좌의 판매가 종료됩니다.

D-5일 : 다음달 1일부터 노출될 소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검수 승인된 소재가 다음달부터 노출됩니다. 검수 승인 후에도 언제든지 소재를 바꿀 수 있습니다.

D-1일 : 소재의 등록과 검수가 종료 됩니다.

D-day(익월 1일 오전 10시) : 소재의 등록과 검수가 종료 됩니다.